강원 동해시 발한동 전원주택 시골집 매매 9500만 원
2016년 법원 경매로 취득한 물건으로 토지와 지상권 주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상권 주택은 건물주와 명도 합의하여 실질적 소유권을 확보하였습니다. (무등기 지상권 주택이라 주택수에는 포함되지 않는 물건입니다.)
등기 토지 : 2필지 49평 (실 55평 정도)
지상원 주택 : 약 18평 (거실 겸 주방, 큰방, 넓은 화장실 겸 세탁실, 린넨실)
그 외 시설물 : 야외 조립식 창고 및 가추, 바비큐 정자, 감나무 2그루, 가구 및 가전제품 모두 포함하여 거래하겠습니다.
매매가 9,500만 원 (조정 없음) 계약은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을 끼고 거래하겠습니다.
거래방식 : 현금거래, 또는 2~3년 연 할부거래 가능합니다. (연 할부거래 시 이자 8% 추가 부담금 있습니다.)
대출 : 등기 없는 지상권 주택이라, 대출은 불가합니다.
기한 : 10월까지 거래되지 않을 시 월세 임대와 함께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0가구 정도로 구성된 조그만 마을 안에 있으며, 조용하고 전망이 트여있습니다. 묵호역과 묵호항까지 도보 10분 정도 걸리며 묵호 중앙시장은 도보 5분 거리로, 편의시설 잘 갖춰져 있습니다. 교통과 관광지가 어우러져 있는 곳으로 살기 좋은 위치입니다. (바다 전망은 아닙니다.) 약 6미터 도로에 접하여 주차공간 충분하며, 대문 앞 주차도 가능합니다.
2020년 주택 전체 리모델링하여 현재 보증금 500만 원에 월 45만 원에 임대를 주고 있습니다. 계약기간은 22년 12월까지입니다.
도시지역 2종 일반주거지역으로 향후 건축 가능하며, 건폐율 용적률 충분합니다.
현재 임차인이 거주 중인 관계로 약속 없이 방문하시면 곤란할 수 있습니다. 꼭 사전에 연락 주시고 미리 약속 잡으신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한 내용은 댓글 전화번호 (실제 주인 번호)로 전화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