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둔방내리 문화마을 2층 집 소개합니다.
건축연도 약 1998년
1층 방3 화장실 2 주방 거실 창고 보일러실
2층 방3 화장실 2 주방 거실 보일러실 (1층 2층 합쳐서 약 86평)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지리적 입지
앞에 도서관 있고, 바로 옆 코너에 편의점 있어요.
KTX 둔내역이 생겨 도보 18분, 차량 5분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청량리역까지 한 시간이 채 안걸립니다. 하루 10회 정도 운행하고요. 20분 거리의 횡성역까지 생각하면 거의 매시간 서울 가는 기차를 탈 수 있습니다.
제2 영동 고속도로도 생겨서 강남 1시간 30분, 강동 1시간 2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편한 건 횡성휴게소가 10분 거리에 있는데, 강남터미널, 동서울 터미널에 수시로 버스가 다니고 (강남 5분에서 10분 간격, 동서울 30분 간격) 대전, 고양 등도 버스가 꽤 자주 다닙니다.
동네 분들도 큰 병원은 거의 터미널 옆에 강남성모병원에 다니십니다.
매도 사유
어머님이 토지 분양받아 새로 지으시고 정성스럽게 관리하던 집인데 더 이상 관리가 안되어 내놓게 되었습니다.
이 집의 특징입니다.
베란다가 엄청 넓습니다.
텃밭이 있습니다.
강자갈 및 돌을 많이 모아두었습니다.
전체 지목은 대지이고 면적은 100평 (2종 일주) 주변에 아파트가 세동이나 있어서 향후 건물 올려서 월세 수입을 올리기에도 최적의 자리입니다.
거실이 넓습니다.
아로니아, 대추나무 나무 및 각종 정원수
동네가 시골치고는 커서 웬만한 것 자체적으로 해결됩니다. 대형 하나로마트 두 곳, 파리바게뜨 등 빵지 두 곳, 다양한 편의점, 치과, 병원 두 곳, 한의원 두 곳, 양국 두 곳 등이 마을 내에 모두 있습니다. 물론 5일장도 서구요. 그리고 원주시내까지 30분 거리라, 더 큰 병원, 마트는 원주에서 해결합니다.
바로 앞 도서관, 체육공원 등이 있습니다. 웰리힐리 리조트가 차로 10분거리에 있어서 스키, 수영, 볼링 등 취미생활이 가능합니다. 교회, 성당, 절 등이 가까워 종교생활이 편리합니다.
숲체원, 청태산 자연휴양림, 주천강 자연휴양림 등이 가까워 숲길 걸으며 건강도 챙길수 있습니다.
해발고도 500미터로 여름에 거의 에어컨 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세먼지가 서울이나 원주에 비하면 훨씬 적습니다.
학교 도보거리에 있고, 학교에서 셔틀운행하고 집 앞에 서서 아주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집은 정성 많이 드려서 가꾸었습니다.
요즘 건축비가 비싸서 평수가 넓으면 신축비 어마어마합니다. 리모델링하셔서 쓰실 분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옥상도 엄청 넓어요
집앞 길가에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내부 주차장 2대 슬라이딩 셧터, 주차장은 도서관도 이용 가능합니다. 공용주차장은 도서관 뒤에서 사용 가능해요.
상황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내놓습니다.
더 아름다운 집으로 가꾸어 주실 좋은분이 인수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