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땅 토지

경기도 양평 양동면 카라반 방갈로 포함 160평 땅 매매 1억 자연과 함께 휴식을...

by 시골집직거래 2022. 9. 17.
반응형

카라반과 방갈로를 포함한 160평 땅 매매합니다.

양평 양동면에 계획관리 국유림으로 둘러싸여 있는 토지, 카라반과 방갈로를 포함해서 1억에 매매합니다.

땅 160평 + 카라반 + 방갈로 1억에 급매합니다.

경기도 양평 양동면 카라반 방갈로 가 서있는 토지 입니다.

 

 

양동 시내 8분, 동양평 IC 5분, 원주시내 20분, 혐오시설은 없습니다.

동양평 IC 4km, 양동역, 양동 시내 6Km, 원주 기업도시, 원주시내 20-25km, 양동역에서 청량리역, 동해역, 부전역 등 서울, 강원도, 부산으로 가는 기차도 있고, 수도권은 1시간 이내로 교통편이 좋습니다.


기반시설은 지하수, 전기, 토목 작업되어있습니다.

 

경기도 양평 양동면 카라반 방갈로 토지 진입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양평 양동면 카라반 방갈로 전기가 들어오는 지역입니다.
경기도 양평 양동면 카라반 방갈로 앞뒤로 공간이 있네요.



 

매우 유용하게 이용 가능한 방갈로가 있습니다.

방갈로에는 난로가 있어 겨울에도 따듯하며, 바비큐 파티나 온실 등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늑하고 유용한 방갈로의 모습입니다. 친한 사람들과 바베큐 파티. 생각만해도 즐겁네요.

 

 

 

카라반은 최대 4인용입니다.

침대, 소파, TV, 냉장고, 화장실, 싱크대, 인덕션 등 편의시설이 다 있어 몸만 와서 쉬고 가도 될 만큼 편리합니다. 카라반은 차량에 연결하여 여행 다니실 때 쓰셔도 됩니다. (이동 가능)

깔끔한 카라반 내부 사진 입니다. 햇살이 따사롭게 들어오고 있네요.
사진상으로는 관리가 아주 잘된 카라반으로 보여집니다.
침실도 따로 존재하는 만큼 주 거주를 해도 무리가 전혀 없어보이네요. 자연에서의 휴식이라...

 

카라반과 방갈로 앞쪽으로 공간이 많아 작은 밭을 만들어도 좋고, 평상을 만들어 쉬거나, 텐트를 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전체 4000평을 소유하여 매매 중입니다.

160평은 그중 일부입니다. 진입로, 내부도로 등 단지 조성 작업 중에 있습니다. 카라반, 방갈로가 필요 없으신 분들은 다른 위치에 토지만으로 매매 가능합니다. 원주시내와 가깝고, 양동 시내와 가까워 주 거주 목적으로도 매매되었습니다.

61-450평대까지 크기가 다양하니 오셔서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위치로 선택도 가능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주변이 국유림이어서 자연과 함께 조용히 생활하고 싶으신 분들께 휴식용 (주말 농장, 캠핑) 주 거주 목적으로 추천합니다. 단지 조성 자금 때문에 월세, 전세로는 거래하지 않습니다. 매매만 하고 있으며, 부동산은 연락하지 말아 주세요.

 

감사합니다.

연락처 : 010-2589-65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