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겸 카페입니다.
남해군 남면 평산리에 위치한 곳으로 , 왼편에는 작은 산이 포근하게 감싸주고 정면으로는 여수와 남해 사이의 앞바다가 펼쳐지고, 오른쪽으로는 남해 아난티 리조트와 여수 앞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게스트하우스 겸 카페입니다.
대지는 130여 평에 주차장 부지에는 4대의 차량 주차 가능합니다.
건물은 1층 25평, 2층 25평 총 50평으로 2014년 말에 완공되었습니다.
건물 뒤에 빨래를 건조할 수 있는 공간과 수도가 있고, 텃밭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이 집의 구성 및 운영 현황입니다.
안전을 위해 기름과 가스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전기보일러 및 인덕션 등 오로지 전기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1층의 반은 큰 통창으로 평산항이 내려다보이는 카페이고, 나머지 반은 주인이 머물고 있는 집이고요. 집은 침실, 거실 겸 주방, 화장실로 조금 좁기 때문에 2인 가족이 살기에 적합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2층은 조그만 4개의 객실로 운영하고 있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카페 바로 앞에는 나무데크와 잔디밭이 있어 고양이들과 함께 평산 바다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네이버 예약, 숙소 플랫폼 (야놀자, 여기 어때, 부킹닷컴) 등 일체의 숙소 예약 온라인 통로를 전혀 이용하지 않고, 오직 이메일로만 예약을 받고 있어 조용한 쉼을 가지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주로 방문해 주십니다. (충분한 매출 발생하고 있지만, 더 많은 매출을 원하신다면 위의 플랫폼을 통해 더 적극적으로 운영을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도 주 4일로 영업하며 최대한의 워라벨을 만끽하면서 운영하고 있지만, 추가 매출의 여지는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토지와 건물뿐 아니라, 특허청에 등록한 상호의 상표권과 카페 집기를 포함한 게스트하우스 집기 (침대, 침구류, 화장대, 테이블, 의자, 책장, 선반, 인테리어 소품 등) 모두 넘겨드리는 조건으로 매매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오랜 기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공간이다 보니 게스트하우스와 카페를 같이 운영하실 분이면 더더욱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다른 용도로 사용하실 분이 있다고 하시면 그 또한 좋은 공간으로 탈바꿈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소개를 마치며
정확한 주소는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 1673번 길 20-21
매매금액은 5억 5천 생각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문자로 문의하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