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안군 보안명 미등기 시골집
미등기 주택(과세 가옥대장 존재함) 전라북도 부안군 보안면 유천리 소재 전주택입니다. 고려시대 유천리는 왕실에 도자기를 진상하던 가마터가 있어, 흙이 좋기로 유명한 역사 유적지입니다. 해당주택은 1240평의 토지 위에 자리 잡은 25평 규모 (방 2개, 거실, 욕실, 다용도실)의 아담한 주택입니다. 젓갈로 유명한 곰소 앞바다가 내려다보이며, 그 너머로 고창 선운산이 보이는 정말 풍경이 아름다운 곳에 자리 잡았습니다.
전북 부안 단독주택 특징
농막도 한채 있어서 게스트 하우스로 활용이 가능하며, 무엇보다도 넓은 땅위에 자리하고 있어, 과실수 또는 각종 농사를 지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보입니다. 비닐하우스 2동이 있어 정말 활용도가 높습니다. 잘 꾸며놓은 연못과 정원을 보시면 그야말로 힐링주택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입니다. 해당주택은 서해안 고속도로 줄포 IC까지 8.1KM. 부안 IC까지 19KM 위치에 있어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부안 미등기 주택 내용
매도 희망가는 2억입니다. 꼭 한번 와서 보시고 가격은 협의하시지요. 여유로움과 아름다운 풍경을 유천리에서 느끼실수 있을 것입니다. 긴 글 읽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장 임장을 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문자 주시면 즉답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